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보이스퀸’, 진짜 실력자 50인의 경쟁…폭발적 무대 본선 2라운드 돌입
알림

‘보이스퀸’, 진짜 실력자 50인의 경쟁…폭발적 무대 본선 2라운드 돌입

입력
2019.12.04 10:27
0 0
‘보이스퀸’ 본선 2라운드가 시작된다. MBN 제공
‘보이스퀸’ 본선 2라운드가 시작된다. MBN 제공

‘보이스퀸’ 실력자들만의 경쟁, 본선 2라운드가 시작된다.

오직 주부만을 위한 무대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이하 ‘보이스퀸’)이 파죽지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첫 회부터 5.8%로 MBN 역대 첫 방송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데 이어, 2회에서는 전국 시청률 7.5%까지 치솟으며 지상파 포함 목요예능 최강자에 올랐다.

이 같은 ‘보이스퀸’의 승승장구는 상상초월 끼와 열정, 폭풍 가창력을 자랑하는 주부 참가자들 덕분이다.

귀와 가슴이 뻥 뚫리고, 눈물이 절로 나는 주부들의 노래가 시청자들의 폭발적 지지를 이끈다는 반응이다. 나아가 주부 참가자들이 또 어떤 무대를 선보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런 가운데 5일 방송되는 ‘보이스퀸’에서는 드디어 본선 2라운드가 본격 시작된다. 총 80명의 주부 참가자 중 1라운드를 통해 선별된 진짜 실력자 50인이 또 한 번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보이스퀸’의 본선 2라운드는, 1라운드에서 살아남은 50명의 주부 참가자가 추첨을 통해 5인씩 한 조가 되어 경쟁한다.

각 조 5인 참가자 중 본선 3라운드 무대에 오를 수 있는 기회는 단 3명에게만 주어진다. 쟁쟁한 실력자만 남은 만큼 1라운드보다 더 폭발적인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 ‘보이스퀸’ 관계자는 “본선 2라운드가 되면서 주부 참가자들이 더 칼을 갈고 준비했다. 그만큼 1라운드보다 더 놀랍고, 감탄을 유발하는 무대가 이어진다.

현장에 있던 퀸메이커 10인 역시 ‘1라운드보다 더 강력하다’며 혀를 내둘렀다. 본선 2라운드가 본격 시작되는 ‘보이스퀸’ 3회 방송에 시청자 여러분들의 뜨거운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귀띔했다.

진짜 실력자들의 무대. 치열한 경쟁과 함께 소름 돋는 놀라움과 뭉클한 감동이 함께 할 MBN ‘당신이 바로 보이스퀸’ 3회는 5일 목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