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정세운, 농부 변신? 내년 1월 1년 만 팬미팅 ‘행운도감’ 개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정세운, 농부 변신? 내년 1월 1년 만 팬미팅 ‘행운도감’ 개최

입력
2019.11.29 08:46
0 0
정세운이 팬미팅 ‘행운도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정세운이 팬미팅 ‘행운도감’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정세운이 내년 1월 팬들과 만난다.

정세운은 오는 2020년 1월 11일과 12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팬미팅 '행운도감'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월 펼쳐진 공식 팬클럽 행운 창단식 '행운을 찾아서'에 이어 약 1년 만에 개최되는 팬미팅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에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는 상큼한 노란색 바탕의 배경에서 귀여운 멜빵 바지를 입은 정세운이 삽과 과일 등 소품으로 농부의 모습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행운도감'을 통해 정세운은 팬들에게 특별한 1년을 선물하기 위해 애정을 듬뿍 담아 소중한 시간을 준비했다. 그만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귀여운 코너부터 어디에서 만나 볼 수 없었던 특별한 무대까지 모두 선보일 계획이다. 팬미팅 타이틀의 뜻은 행운과 정세운은 자신들만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아 '행운도감'을 완성시킨다는 내용이다.

최근 정세운은 음악과 예능, OST 등 다양한 영역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팬미팅 속 보여줄 새로운 면모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달 발표한 미니앨범 '데이(DAY)' 타이틀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음악방송 첫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활동을 마친 정세운은 최근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OST '너를 그린다',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의 OST '그대였습니다' 등에 참여하며 감성적인 목소리를 또 한 번 뽐냈다.

또한, SBS Plus '다함께 차차차', SBS 모비딕의 '고막메이트', EBS 라디오 '경청' 등에서 수준급의 진행 능력과 예능감을 자랑하며 폭넓게 활약하고 있다.

한편, 정세운의 팬미팅 '행운도감'은 내년 1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블루스퀘어에서 열리며, 티켓은 29일 팬클럽 선예매, 12월 2일 일반 예매로 오픈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