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데이식스, 日 지상파 음악방송 오프닝 트랙 주인공 된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데이식스, 日 지상파 음악방송 오프닝 트랙 주인공 된다

입력
2019.11.28 13:16
0 0
데이식스의 일본 신곡이 현지 방송 오프닝 트랙으로 쓰인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이식스의 일본 신곡이 현지 방송 오프닝 트랙으로 쓰인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데이식스(DAY6)의 일본 신곡이 현지 방송 오프닝 트랙으로 낙점됐다.

28일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일본 TV 아사히 채널 음악 정보 프로그램 '브레이크 아웃(BREAK OUT)' 측은 데이식스가 오는 12월 4일 발표할 일본 두 번째 베스트 앨범 '더 베스트 데이 투(THE BEST DAY2)' 타이틀곡 '피날레(Finale)'를 12월 오프닝 트랙으로 선정했다.

또한 '브레이크 아웃'은 12월 4일 신보 발매일에 맞춰 데이식스를 게스트로 추렁, 2주에 걸쳐지는 특집 방송을 통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브레이크 아웃'이 다양한 음악 장르에서 활약 중인 남자 아티스트들을 중심으로, 다각도에서 분석하고 소개하는 일본의 지상파 방송인 만큼, 데이식스의 활약이 기대된다.

'피날레'는 연인에게 나의 마지막 사랑이 되어달라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강렬하고 에너제틱한 반주에 데이식스 특유의 멜로디가 더해져 청춘 감성을 그린다. '피날레'를 비롯해 이번 '더 베스트 데이 투'는 인간관계에서 느낄 수 있는 섬세한 감정을 노래로 표현해 리스너들에게 공감을 선사하는 앨범이다.

한편, DAY6는 총 26개 도시 32회 공연 규모의 월드투어 '그래비티(GRAVITY)'를 진행 중이다. 크리스마스 시즌인 12월 20~22일, 24일에는 서울에서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The Present)'를 개최하고 국내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