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노지훈, 트로트계 가왕 라인업 합류…선배들과 ‘빅쇼’ 기념사진
알림

노지훈, 트로트계 가왕 라인업 합류…선배들과 ‘빅쇼’ 기념사진

입력
2019.11.28 10:08
0 0
노지훈이 트로트 선배들과 함께 한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노지훈 SNS 제공
노지훈이 트로트 선배들과 함께 한 기념사진을 공개했다. 노지훈 SNS 제공

가수 노지훈이 트로트 선배들과 특별한 기념 사진을 찍었다.

노지훈은 2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여러분들에게 많은 사랑 받았던게 아직도 여운이... 사랑합니다”라며 ‘4人4色 빅 show’의 현장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1일 창원 MBC홀에서 개최된 ‘4人4色 빅 show’에서 노지훈은 트로트 선배 오승근, 김용임, 신유와 한 무대에 올랐다.

비하인드 사진에서 노지훈은 선배들과 훈훈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관객과 함께 한 모습에서는 당시 공연장의 열광적인 분위기를 짐작케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트로트 선후배 만남! 너무나 훈훈하다!”, “잘생김이 모니터를 뚫고 나온다”, “공연 또 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은 지난 5월 첫 트로트 앨범 ‘손가락하트’를 발매하며 트로트 가수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후, 방송과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동 중이다.

최근 노지훈은 SBS Plus ‘다함께 차차차’ 출연을 확정 짓고,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시청자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