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폴킴, 내일(29일) 정규 2집 Part.2 선공개곡으로 겨울 맞이
알림

폴킴, 내일(29일) 정규 2집 Part.2 선공개곡으로 겨울 맞이

입력
2019.11.28 08:16
0 0
폴킴이 정규 2집 Part.2 선공개곡 ‘마음’을 발표한다. 뉴런뮤직 제공
폴킴이 정규 2집 Part.2 선공개곡 ‘마음’을 발표한다. 뉴런뮤직 제공

가수 폴킴(Paul Kim)이 2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폴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마음'을 발표한다. 이는 지난달 공개된 정규 2집 Part.1 '마음, 하나' 이후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Part.2 '마음, 둘' 발매에 앞서 먼저 들려주는 수록곡이다. 도니제이(Doinnie J)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마음'의 재킷 이미지는 지난 27일 뉴런뮤직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네이버 색상의 천 배경 위로 알록달록한 수가 놓여 있어 눈길을 끈다. 가장자리에는 꽃이, 가운데는 사람 모양의 수가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해당 재킷은 ‘마음, 하나’ 앨범 커버의 뒷면으로, 정규 2집 파트 1,2를 잇는 매개체가 될 전망이다.

폴킴은 각종 드라마 OST 뿐 아니라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너를 만나’와 ‘마음, 하나’ 타이틀곡 ‘허전해’로 음원차트를 연이어 올킬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이번 ‘마음’을 통해선 또 어떻게 음악팬들의 사로잡을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폴킴의 새 디지털 싱글 ‘마음’은 오는 29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