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TRCNG 여덟 멤버의 부모들이 조우엽, 양태선 측에 대한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27일 TRCNG 여덟 멤버의 부모들은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시안을 통해 "그 동안 우엽, 태선이 다시 TRCNG에 합류해 활동하기를 애타게 고대하고 있었다. 그러나 우엽, 태선과 그 부모들은 갖가지 거짓뉴스와 루머를 만들고 이를 확대·재생산하고 있으며 심지어 TS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형사고소까지 했다. 위와 같이 상황이 전개된 것에 대하여 깊은 안타까움과 함께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있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번 입장을 통해 TRCNG 여덟 멤버의 부모들은 "우엽, 태선은 그 동안 같이 동고동락했던 나머지 TRCNG 멤버들이 마치 배신한 것처럼 언론에 발표함으로써 나머지 TRCNG 멤버들의 평판을 심각하게 저하시키는 등 일말의 동료애도 보이지 않았다. 앞으로는 우엽, 태선 및 그 부모의 주장들이 허위 또는 과장된 것임을 명명백백하게 밝힐 것이며, 향후 법무법인 시완을 통해 법적 대응을 함으로써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로 하여금 자신들의 잘못에 상응한 법적 책임을 지게 할 것"이라고 주장했다.
TRCNG로 활동했던 조우엽, 양태선은 지난 12일 TS 박상현 이사 등 2명을 상습아동학대 및 특수폭행치상 등의 혐의로 고소했다.
그러나 이에 대해 TS엔터테인먼트는 "태선, 우엽이 주장하는 내용들은 사실이 아니다. 손실을 일으키고 있는 부분에 대해서 법적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반박했다. TRCNG 여덟 멤버의 부모님은 21일 TS엔터테인먼트를 지지하는 내용의 자필 입장문을 공개하기도 했다.
조우엽, 양태선 측 법률대리인 법무법인 남강의 정지석 변호사는 22일 "TS엔터테인먼트는 근거없는 허위주장과 멤버들 부모들간의 이간질을 중단하시기 바랍니다"라며 "회사와 활동을 계속하기로 입장을 번복한 8명과 그 부모들의 결정에 대해서 존중하고 하등 문제 삼을 생각이 없음을 밝히며, 아울러 그 반대로 팀을 떠나기로 한 2명과 그 부모들의 결정에 대해서도 똑같이 존중해 줄 것을 정중하게 요청 드리는 바"라고 또 한차례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이하 TRNG 여덟 멤버의 부모님(이하 위임인들) 측 입장 전문.
위임인들은 먼저 TRCNG와 TS엔터테인먼트를 사랑해 주시고 아껴주시는 팬 분들에게 불미스런 일로 성명서를 발표하게 된 점에 대하여 송구하게 생각합니다.
위임인들은 그 동안 문제를 일으켰던 우엽, 태선이 다시 TRCNG에 합류하여 활동하기를 애타게 고대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위임인들의 위와 같은 바람과는 달리 우엽, 태선과 그 부모들은 갖가지 거짓뉴스와 루머를 만들고 이를 확대·재생산하고 있으며 심지어 TS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형사고소까지 하였습니다. 위임인들은 위와 같이 상황이 전개된 것에 대하여 깊은 안타까움과 함께 참을 수 없는 분노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 동안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은 위임인들과 TS엔터테인먼트 간의 갈등을 유발시키기 위하여 수개월 동안 위임임들과 나머지 TRCNG 멤버들에게 갖은 거짓말과 이간질을 하 여 왔고, 피해자인 척하면서 사실과 다른 내용으로 언론매체를 통하여 사실과 다른 이야 기를 함으로써 TS엔터테인먼트의 명예를 심각하게 훼손하였습니다. 특히 우엽, 태선은 그 동안 같이 동고동락하였던 나머지 TRCNG 멤버들이 마치 배신한 것처럼 언론에 발표함 으로써 나머지 TRCNG 멤버들의 평판을 심각하게 저하시키는 등 일말의 동료애도 보이 지 아니하였습니다.
앞으로 위임인들은 우엽, 태선 및 그 부모의 흠집내기용 거짓 인터뷰 및 언론 선동을 더 이상 방관하지 않을 것이고, 그들의 주장들이 허위 또는 과장된 것임을 명명백백하게 밝 힐 것이며, 향후 법무법인 시완을 통하여 법적 대응을 함으로써 우엽, 태선 및 그 부모들 로 하여금 자신들의 잘못에 상응한 법적 책임을 지게 할 것입니다.
저희 TRCNG를 사랑하고 응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머리숙여 감사하다는 말씀 을 드립니다. 아울러 좋지 못한 소식 전해드리게 된 점 또한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끝.
2019. 11. 27. TRCNG 8인 부모 일동 올림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