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당나귀 귀’ 전현무 열애 소식에 심영순 반응은? “이번에 놓치기만 해 봐”
알림

‘당나귀 귀’ 전현무 열애 소식에 심영순 반응은? “이번에 놓치기만 해 봐”

입력
2019.11.23 11:23
0 0
전현무의 열애애 심영순이 언급한 조언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제공
전현무의 열애애 심영순이 언급한 조언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제공

심영순이 전현무에게 건넨 뚝심 덕담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24일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서는 최고령 예능 MC 심영순의 거침없는 입담이 폭발한다.

이날 보스들을 저격하는 스페셜 MC로 자리바꿈한 심영순은 첫 인사부터 “그 동안 당하기만 하다가 이거(갑버튼) 치려고 이 자리에 왔다”는 무시무시한 포부를 밝혀 최고령 예능 새내기의 거칠 것 없는 사이다 진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녹화 당일 전현무의 열애 소식을 접한 심영순의 “이번에 놓치기만 해 봐”라는 강렬한 ‘노빠꾸’ 덕담(?)에 과연 전현무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폭풍 자극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전현무는 심영순에 “악플이 너무 많다”는 고민을 털어놓았다고 전해져 비록 예능계에서는 새내기이지만 인생에는 달관한 대선배 심영순이 어떤 뚝심 있는 해결책을 일러 주었을지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전현무의 갑작스러운 열애 소식에 들썩인 건 다른 보스들도 마찬가지. 양치승 관장은 “이제 몸 만들어야 된다”면서 적극적인 신규 고객 유치에 나섰고, 최현석 셰프 역시 “운동하고 레스토랑에 오면 되겠다”며 아예 데이트 코스까지 짜주는 등 못 말리는 틈새 영업으로 폭풍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전현무의 심경 고백과 최고령 예능 MC 심영순의 노빠꾸 뚝심 맹활약은 오는 24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KBS 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