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라디오스타’ 정영주, ‘원 샷 원 킬’ 영웅담 공개…망치 폰으로 정의구현을?
알림

‘라디오스타’ 정영주, ‘원 샷 원 킬’ 영웅담 공개…망치 폰으로 정의구현을?

입력
2019.11.20 22:59
0 0
‘라디오스타’ 정영주가 정의구현 한 썰을 공개했다.MBC 제공
‘라디오스타’ 정영주가 정의구현 한 썰을 공개했다.MBC 제공

배우 정영주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망치(?)로 정의구현 한 썰을 공개했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정영주의 치한 퇴치 썰이 담긴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정영주는 전철 치한을 때려눕힌 이야기를 풀어놓았다. 때는 바야흐로 핸드폰이 망치라고 불리던 시절. 전철을 타고 가던 그녀는 맞은 편 유리창으로 한 남자의 수상한 낌새를 눈치챘다고. 그녀는 “신체 접촉되는 느낌이 딱 오더라”라며 충격적인 상황을 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그녀는 들고 있던 망치 폰으로 남자의 얼굴을 한 방에 가격해 감탄을 자아냈다. 그녀는 “당시 핸드폰이 디귿 자로 꺾여 있었다. 이게 얼굴 사이즈에 딱 맞더라”라며 웃음을 더했다.

치한은 그녀의 ‘원 샷 원 킬’에 결국 기절한 채로 전철 밖으로 쫓겨났다고. 모든 승객에게 박수를 받았던 그녀의 영웅담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영상 마지막에는 ‘걸 크러시’ 정영주의 더 많은 이야기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정영주를 비롯해 김영옥, 이혜정, 이미도가 함께하는 ‘줌 크러시’ 특집은 20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