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미네 반찬’에서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특별한 반찬 레시피가 공개된다.
20일 오후 방송되는 tvN ‘수미네 반찬’ 77회에서는 배우 임현식, 배우 김용건, 가수 전인권이 김수미의 2기 제자로 등장해 혼자 사는 사람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집에서도 쉽게 따라 만들 수 있는 반찬을 배운다.
전국에 독감이 유행하는 가운데 땀 뻘뻘 흘리며 먹고 나면 감기 기운까지 싹 달아나는 화끈-쫄깃한 불꼬막무침을 공개할 예정이다. 불꼬막무침은 제철을 맞아 통통한 꼬막과 함께 요즘 유행하는 불처럼 화끈한 양념장을 김수미만의 특별한 레시피를 더해 큰 화제를 예고한다.
특히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력적인 총알새송이볶음은 할배스쿨 제1회 모의고사 형식으로 진행된다.
재료선정부터 레시피까지 자유롭게 각자 개성을 살린 재료로 반찬을 만들었다는 후문. 뜻밖의 재료 등장으로 할배스쿨 제1회 모의고사 1등은 누구일지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김수미가 아끼고 아끼던 특급 레시피를 공개했다. 바로 묵은지와 삼겹살을 돌돌 꽃처럼 말아낸 삼겹살묵은지말이찜이 그 주인공. 삼겹살과 묵은지의 실패 없는 조화에 비주얼까지 더하며 겨울철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요리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는 후문이다.
또한 만 원만 투자하면 집에서 뚝딱 2가지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전복 요리를 소개한다. 내장까지 푹 고아낸 영양 가득 전복죽과 남은 전복을 노릇하게 구워낸 전복버터구이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맛은 기본 영양까지 만점인 반찬 레시피가 공개되는 ‘수미네 반찬’ 77회는 20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