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고객이 직접 쓴 새해 인사를 자체제작 상품(PB)에 담아 선보이는 행사를 마련했다고 20일 밝혔다.
GS25는 22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GS25 홈페이지를 통해 새해 인사 응모를 받아 12명을 선정하기로 했다. 고객의 새해 인사는 GS25의 PB상품인 ‘유어스베이직물티슈’ 포장에 담길 예정이다
이번에 선정된 고객 12명의 새해 인사가 담긴 물티슈는 1만개씩, 총 12만개 규모로 제작되며 다음달 말에 전국 GS25에 출시될 예정이다. 더불어 GS25는 선정된 고객 12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5만원권)과 함께 본인이 쓴 새해 문구가 담긴 베이직물티슈 1년치도 제공한다.
새해 인사 응모를 원하는 고객은 이번 행사의 필수 해시태그인 ‘#GS25 #한해고생많았어 #고마워’를 포함한 자신만의 새해 인사를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작성한 후, GS25 홈페이지의 이벤트 창에 접속해 작성한 새해 인사를 등록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참여 가능하다.
이인성 GS리테일 생활잡화 MD는 “기존과는 차별화된 고객 참여형 행사로 기획된 이번 행사가 고객에게 새로운 재미와 함께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강은영 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