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겨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 이미지.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다음달 8일까지 홈페이지와 전국 1,000여개 공식인증예약센터를 통해 겨울 여행박람회를 연다. 이 기간 '휴(休)ㆍ식(食)ㆍ락(樂)’에 초점을 맞춘 겨울 여행 상품을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18일 개설한 ‘하나투어 겨울 여행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늘의 핫딜’은 선착순 할인 판매하는 코너로, 대만행 왕복항공권은 15만9,000원부터, 방콕/파타야 5일 패키지는 32만9,900원부터 판매한다. 주말을 제외한 매일 오전 10시 상품이 바뀐다. ‘인기 TOP10’과 ‘2020 트렌드’는 올해 한국인이 가장 많이 찾은 여행지 10곳과 내년 인기 예측 여행지 10곳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올해 인기 여행지는 베트남 다낭, 대만, 태국 방콕ㆍ파타야 등이었으며, 내년에 뜰 여행지에는 이집트 카이로, 호주 골드코스트, 이탈리아 중ㆍ남부가 꼽혔다. 검증된 겨울 여행 상품을 모은 ‘스페셜 패키지’에서는 ‘중국 칭다오 3일’을 9만9,000원부터 예약할 수 있다.

박람회 기간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직접 찍은 여행 사진에 ‘하나투어 겨울여행박람회’를 해시태그(#)해 개인 SNS에 올린 후, 여행박람회 이벤트 페이지에 연결 주소(URL)를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1명), 폴라로이드 사진기(1명), 이랜드 5만원 식사권(1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선물로 준다.

최흥수 기자 choissoo@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라이프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