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돋보기] 한화건설 새 프리미엄 브랜드 적용한 ‘포레나 거제 장평’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분양 돋보기] 한화건설 새 프리미엄 브랜드 적용한 ‘포레나 거제 장평’

입력
2019.11.19 16:00
0 0
한화건설의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인 ‘포레나’를 적용한 ‘포레나 거제 장평’ 투시도. 한화건설 제공

한화건설이 경남 거제시에 신규 프리미엄 브랜드인 ‘포레나’를 적용한 ‘포레나 거제 장평’ 분양에 나선다.

거제시 장평동 337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포레나 거제 장평은 지하 3층~지상 25층 9개 동, 총 817가구 규모로 이 중 262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이 단지는 조합원과 입주 예정자들의 요청에 따라 한화건설이 새로 런칭한 브랜드를 적용해 분양한다. 포레나 거제 장평은 거제에서도 가장 주거 선호도가 높은 장평동에 위치해 교통, 교육, 편의시설 등 뛰어난 입지 여건을 자랑한다. 단지에서 삼성중공업 거제조선소까지 걸어갈 수 있다.

장평초등학교와 양지초등학교 등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학교들이 있다. 디큐브백화점, 홈플러스, 장평주민센터, 법원 등 생활 편의시설도 가깝다.

교통 여건도 좋다. 거제대로, 14번 국도, 계룡로, 거제중앙로 등이 단지와 가깝고 고현버스터미널을 비롯해 20개 이상의 노선이 다니는 인근 시내버스 정류장이 인근에 있다. 최근 김천부터 거제까지 이어지는 남부내륙고속철도(서부경남 KTX선)의 조기 착공도 추진될 것으로 보인다. 인근에서는 고현항 항만 재개발 사업인 ‘거제 빅 아일랜드’도 진행된다.

커뮤니티 시설도 주목 받는다. 단지 내 순환 동선을 따라 아름다운 수목을 즐길 수 있는 ‘세일링 로드(Sailing Road)’, 넓은 잔디가 펼쳐져 있는 ‘라운 코트(Lawn Court)’ 등을 포함한다.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도 조성된다.

세대 내부에선 판상형 및 개방형의 남향 위주 구조와 모든 타입에 적용된 파우더룸이 눈이 띈다. 또한 일부 타입에는 맞통풍 구조를 적용해 주방과 연결된 발코니, ‘ㄷ자형’ 주방 등을 적용해 편리한 동선을 확보했다. 층간 소음제와 300㎜의 세대 간 벽체도 적용해 소음 피해를 최소화했다.

분양가는 3.3㎡당 860만~960만원대다. 포레나 거제 장평의 견본주택은 거제시 상동동 202-1에 위치해 있으며,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