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학, ‘루갈’ 아르고스 회장 고용덕 役 합류…최진혁-박성웅과 대립각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박정학, ‘루갈’ 아르고스 회장 고용덕 役 합류…최진혁-박성웅과 대립각

입력
2019.11.19 12:36
0 0
박정학이 ‘루갈’ 출연을 확정지었다. 다인엔터테인먼트 제공

배우 박정학이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에 합류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열연을 예고했다.

‘루갈’ 은 바이오 생명공학 기술로 특별한 능력을 얻은 인간 병기들이 모인 특수조직 루갈이 대한민국 최대 테러집단 아르고스에 맞서 싸우는 사이언스 액션 히어로 드라마다.

아르고스에 두 눈과 사랑하는 아내를 잃고 루갈 팀원으로 다시 태어난 엘리트 경찰의 복수와 성장 과정을 그리는 작품으로 최진혁, 박성웅, 조동혁, 정혜인, 한지완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박정학은 ‘루갈’에서 대한민국 최대 범죄조직이자 테러집단인 아르고스를 군림하는 회장이자 서열 1위 고용덕을 연기한다.

박정학은 아르고스의 전신인 폭력조직 불개미파 초대 보스이자 대한민국 법 위에 군림하는 고용덕을 통해 묵직하면서도 위엄 있는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박정학은 아르고스를 일망타진하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경찰 강기범(최진혁)과 정면으로 부딪치는 동시에, 아르고스 실세로 속을 알 수 없는 황득구(박성웅)를 못마땅하게 여기며 또 다른 대립점을 보여주면서 극의 긴장감을 높일 계획이다.

영화와 드라마, 연극 등 장르를 불문하고 다양한 영역에서 명품 열연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정학은 올 한해 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더 뱅커’, ‘시크릿 부티크’ 영화 ‘파도치는 땅’ 등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OCN 새 오리지널 드라마 ‘루갈’은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