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가인이 SBS 월화드라마 ‘VIP’ OST Part.2 ‘Set Me Free’를 부른다.
SBS 월화드라마 ‘VIP’ 는 4회만에 최고시청률 11.8%를 기록하며 동 시간대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18일 오전 ‘VIP’측은 오늘(18일) 오후 6시 두 번째 OST ‘Set Me Free’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한 관계자는 “OST ‘Set Me Free’ 는 몽환적인 선율과 잔잔한 피아노 연주를 기반으로 신비로우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곡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귀에 맴도는 듯한 선율이 곡 전반에 울려 점차 메아리처럼 퍼져가며, 극적인 전개 속에 끝없는 의문에 휘둘리며 지쳐가는 극 중 주인공의 심중을 대변하는 듯하다” 고 소개했다.
특히 “가창에는 '피어나', 'Carnival' 등으로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가인이 참여해 몽환적인 선율에 목소리를 더하였고, 노래 전반을 감싸는 감성적인 코러스와 어우러져 곡을 이끌어간다”고 덧붙였다.
한편,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VIP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OST Part.2 ‘Set Me Free’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