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컴백 D-1 우주소녀, ‘이루리’부터 다원·엑시 자작곡까지 미리듣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컴백 D-1 우주소녀, ‘이루리’부터 다원·엑시 자작곡까지 미리듣기

입력
2019.11.18 09:21
0 0
우주소녀의 신보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우주소녀의 신보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예열을 마쳤다.

우주소녀는 1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에 새로운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의 전곡 음원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프리뷰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이루리 (As You Wish)'를 시작으로 수록곡 '행운을 빌어 (Luckitty-cat)', '야광별 (LIGHTS UP)', '우와 (WW)', '바다붐(BADABOOM)', '풀 문(Full Moon)', '돈 터치(Don’t Touch)'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이 담겼다. 더불어 그간 선보이지 않았던 우주소녀의 미공개 포토가 함께 공개됐다.

'이루리'는 고백을 앞둔 소녀의 솔직한 감정을 대표하는 곡으로, 몽환적인 보컬라인과 주문을 외우는 듯한 후렴구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때로는 담담하게 표현해 내는 우주소녀 멤버들의 보컬의 강점이 두드러진다.

앞서 공개된 '이루리'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순수하면서도 신비로운 이미지에 강렬하고 매력적인 에너지가 시선을 사로잡은 만큼, 더 화려하고 매혹적인 음악과 무대도 예고됐다.

이 밖에도 고양이의 보은을 모티브로 색다른 매력을 전달하는 '행운을 빌어'와 우주소녀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크러쉬 스타일의 힙합 트랙 '바다붐', 순수한 소녀의 이미지를 담아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올리게 하는 따뜻한 왈츠곡 '야광별' 등은 서로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디스코와 EDM이 적절히 혼합된 '우와'에 이어 멤버 다원이 작곡에 함께한 일렉트로닉 댄스곡 '풀 문', 엑시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력의 '돈 터치'까지 다채로운 색깔의 트랙으로 앨범을 풍성하게 채운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애즈 유 위시'와 수록 타이틀곡 '이루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