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PGA 투어 15년 만에 2개 조 연속 홀인원

알림

PGA 투어 15년 만에 2개 조 연속 홀인원

입력
2019.11.16 08:44
0 0
PGA 투어 홈페이지 캡처
PGA 투어 홈페이지 캡처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에서 15년 만에 ‘백투백 그룹 홀인원’이 나왔다. 두 개 조 연속으로 같은 홀 홀인원을 기록한 건 2004년 이후 처음이다.

캐머런 트링갈리(미국)는 16일(한국시간) 멕시코 플라야 델 카르멘의 엘 카멜레온 골프클럽에서 열린 PGA 투어 마야코바 클래식 대회 첫날 1라운드에서 홀인원을 했다. 112야드 파3인 4번 홀에서 트링갈리는 56도 웨지로 티샷을 날렸고, 이 공은 홀 바로 앞에 떨어져서 굴러 들어갔다.

바로 뒤 조에서 경기한 체이스 사이퍼트(미국) 역시 같은 클럽으로 날린 티샷으로 홀인원을 해냈다. 이번 시즌 투어 신인인 사이퍼트는 “앞 조에서 홀인원이 나와 박수 소리가 났고 서로 하이파이브하는 모습도 봤다”며 “나는 106야드 정도를 보고 쳤는데 약간 오른쪽에 떨어진 뒤 스핀이 먹혀 홀 안으로 들어갔다”고 밝혔다. 트링갈리는 경기를 마친 후 “뒤 조에서도 홀인원이 나온 사실을 몰랐다”고 말했다.

사이퍼트는 3언더파 68타를 기록했고 트링갈리는 2언더파 69타로 첫날 경기를 마쳤다. 순위는 30∼40위권이다. PGA 투어 인터넷 홈페이지는 2004년 마스터스 16번 홀에서 파드리그 해링턴과 커크 트리플렛이 두 개조 연속 홀인원 한 적이 있다고 전했다.

이승엽 기자 sylee@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