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소유, 드라마 스페셜 ‘때빼고 광내고’ 출연..첫 연기 도전장 [공식]
알림

소유, 드라마 스페셜 ‘때빼고 광내고’ 출연..첫 연기 도전장 [공식]

입력
2019.11.14 08:26
0 0
가수 소유가 KBS 드라마 스페셜 '때빼고 광내고'에 출연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소유가 KBS 드라마 스페셜 '때빼고 광내고'에 출연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소유가 첫 연기 도전장을 던졌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4일 "소유가 오는 15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에 출연, 첫 연기에 도전한다"며 "소유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때빼고 광내고'는 다양한 소재의 단막극이 매주 소개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2019'의 8번째 드라마로, 특수청소 용역업체 직원과 오너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 현장의 청소 일을 통해 묻힐 뻔했던 한 사건의 얼룩을 닦아내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다. 

소유는 극 중 주인공 안나(나혜미)의 친구이자 경찰인 '천지희' 역을 맡았다. 천지희는 안나와 경찰 공무원 준비 학원부터 함께한 절친한 친구로, 이상적이고 터프하면서도 경찰의 사명감을 가지고 있는 지구대의 순경 캐릭터다.  

이로써 소유는 이번 단막극 출연을 통해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됐다. 그간 소유가 평소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찰떡 캐릭터'로서 매력 넘치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인공 모안나 역에는 배우 나혜미가, 도태랑 역에는 배우 박은석이 출연을 확정지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소유는 소속사를 통해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KBS 드라마 스페셜의 '때빼고 광내고'라는 특별한 작품에 좋은 기회로 함께할 수 있게 돼 너무나 영광이다"면서 "연기로는 첫 도전이기에 많이 떨리고 걱정도 됐지만 제 평소 성격과 '천지희'의 모습이 서로 비슷한 점이 많아 촬영하면서 공감이 많이 됐다"고 첫 드라마 출연 소감을 전했다.  

또한, "시청자 분들이 극에 잘 몰입할 수 있도록 캐릭터와 잘 어우러지기 위해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며 "부족하지만 정말 열심히 준비한 '때빼고 광내고'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소유는 솔로 앨범 '기우는 밤'과 '까만 밤'을 선보이며 솔로 아티스트로 확고한 자리매김에 성공한 바 있다. 또한, 드라마 '도깨비'부터 최근 '동백꽃 필 무렵'까지 각종 인기 드라마 OST와 정기고, 매드클라운, 성시경, 엑소 백현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콜라보에 참여했고, 다채로운 예능 프로그램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며 팔색조 매력을 펼치기도 했다. 이처럼 만능 아티스트로 활동하고 있는 소유가 드라마에도 출사표를 던지며 색다른 면모를 예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더욱 배가되고 있다. 

한편, 소유가 출연하는 KBS '드라마 스페셜 - 때빼고 광내고'는 오는 15일 오후 11시 1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