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경북도 산림문화축제서 안동시 종합우승

알림

경북도 산림문화축제서 안동시 종합우승

입력
2019.11.12 10:32
수정
2019.11.12 12:53
0 0
경북 임업인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안동시선수단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동시 .
경북 임업인 화합 한마당 행사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한 안동시선수단이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안동시 .

안동시는 최근 포항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산의 날 기념 ‘제9회 경상북도 산림문화축제 임업인 어울림 한마당 대회’에서 종합우승을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경북도 주최로 도내 23개 시ㆍ군 2,000명의 선수단이 참가한 가운데 열렸다. 안동시는 시청 산림과, 안동시산림조합, 한국임업후계자협회 안동지회, 안동시산림법인협회, 산림복합경영인협회와 함께 참여했다.

임업인 한마당 대회는 표고버섯, 산양삼 등 지역 임산물 홍보와 각종 산불ㆍ임업 장비 전시 등 임업인의 역량과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고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의미 있는 대회이다.

안동시에서는 단체줄넘기 등 4개 종목에서 모두가 혼연일체가 돼 종합우승의 성적을 거두었다.

박중한 안동시 산림과장은 ”임업인들이 소통하고 지역의 임업 발전을 위해 한마음 한 뜻으로 일한 덕분에 좋은 성과를 낸 것 같다”며 “지역 임업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권정식 기자 kwonjs57@hankookilbo.com

제보를 기다립니다

기사를 작성한 기자에게 직접 제보하실 수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다리며, 진실한 취재로 보답하겠습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