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마무 화사 “삐져나온 팬티, 내가 하면 HIP”..강렬 컴백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마무 화사 “삐져나온 팬티, 내가 하면 HIP”..강렬 컴백 예고

입력
2019.11.10 17:50
0 0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타이틀곡 ‘HIP’ 가사를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RBW 제공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타이틀곡 ‘HIP’ 가사를 공개하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RBW 제공

마마무 화사가 파격적인 가사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최근 마마무는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의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가운데, 멤버 화사가 부른 타이틀곡 'HIP' 가사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프리뷰 영상을 통해 공개된 타이틀곡 'HIP'의 화사 파트에는 "코 묻은 티 삐져나온 팬티 떡진 머리 내가 하면 HIP"이라는 노랫말이 등장했다.

그도 그럴 것이 화사는 화제의 중심에 섰던 공항 패션에 대해 정면 돌파라도 하듯 자신의 의견을 가감 없이 가사로 담아내며 세상 힙한 스웨그를 뽐냈다.  

또한, 화사는 "세상에 넌 하나뿐인 걸 근데 왜 이래 네 얼굴에 침 뱉니"라는 강렬한 메시지가 담긴 가사도 공개하며, 타이틀곡 'HIP'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실제 화사는 타이틀곡 'HIP' 작사에 참여한 만큼 어디까지가 진실이고, 허구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마마무는 14일 두 번째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발표한다. 컴백을 앞둔 마마무는 역대급 스케일의 '평행우주' 세계관 콘셉트 포토와 프리뷰 영상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과시했다.

발표하는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마무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가요계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마마무는 14일 오후 6시, 타이틀곡 'HIP'을 포함한 새 정규앨범 'reality in BLACK'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