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김태희X장기하, 서울대 합격 비법 대공개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풍문쇼’ 김태희X장기하, 서울대 합격 비법 대공개

입력
2019.11.08 15:17
0 0
김태희의 공부 비법이 공개된다. 한국일보 자료사진

‘대표 미녀 스타’ 김태희와 ‘엄친아 가수’ 장기하의 서울대 합격 비결이 밝혀진다.

오는 11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역대급 수능 점수로 보는 서울대 스타들만의 특급 공부법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여러 스타들의 높은 수능점수와 그 비결을 파헤친다. 대표적인 서울대 출신 가수 장기하는 수능 시험 문제 중 단 4개만 틀린 사실이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학창 시절 장기하는 가수를 꿈꿨지만, 부모님의 ‘결정적 한마디’로 인해 가수를 포기하고 서울대에 진학했다. 또한 400점 만점 수능 시험에서 무려 388점이란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 특급 공부법은 무엇일까?

대표적인 미녀 스타 김태희의 수능 성적 또한 만만치 않다. 무려 385점의 고득점으로 서울대 의류학과에 진학한 것은 익히 알려져 있는 사실이다.

뛰어난 미모로 인해 학창시절 어딜 가나 주목을 받아야만 했던 김태희의 공부 비법은 뛰어난 집중력에 있다. 그로 인해 학창시절 ‘헤드뱅잉’이라는 별명까지 얻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한국일보가 직접 편집한 뉴스 네이버엣도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스탠드에서 구독하기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