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주스’라고 불리는 ABC주스의 정체가 공개된다.
5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 에서는 ‘전 세계 열풍!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주스’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눈다.
독일, 미국, 영국, 인도 등 세계 각국에서 일명 ‘기적의 주스’라 불리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ABC주스는 식재료의 첫 글자를 따서 붙여진 이름으로 A는 사과(APPLE), B는 비트(BEET), C는 당근(CARROT)이다.
ABC주스는 내장지방 배출에 도움이 될 뿐 아니라 혈관 건강과 심장 건강, 위장 기능 개선, 간 기능 및 면역력 증진의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날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ABC 주스의 건강 효과를 검증 해보고자 4주간 체험단을 꾸려 체험을 진행하고 ABC 주스의 다양한 효능 중에서도 내장지방 배출에 도움이 되는지를 알아본다.
ABC 주스의 내장지방 배출 효과를 제대로 보기 위해 반드시 지켜야 하는 식재료의 비율, 만드는 방법, 먹는 시간은 ‘나는 몸신이다’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한편, 데뷔 23년차 전문 희극인 박성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박성호는 “최근 1년 사이에 부쩍 공연 의상이 작아지고 뱃살이 찌는 것 같다”며 고민을 토로한다. 전 세계 열풍, 내장지방 배출하는 ‘ABC주스’편 방송은 5일 오후 9시 50분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