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있지)가 해외 쇼케이스 투어로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를 시작했다.
ITZY(있지)는 지난 2일(이하 현지 시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컨벤션센터 플래너리 홀(Plenary Hall JCC)에서 해외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ITZY? ITZY!)'를 개최했다.
쇼케이스 무대에서 ITZY(있지)는 새 미니앨범 '있지 아이씨(IT'z ICY)' 타이틀곡 '아이씨(ICY)' 무대를 필두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데뷔곡 '달라달라'를 비롯해 미니 1집 수록곡 '있지 서머(IT'z SUMMER)', '체리(CHERRY)'와 첫 디지털 싱글의 수록곡 '원 잇(WANT IT?)' 등 흡입력 있는 무대로 현지 팬들을 매료시켰다.
또한 소속사 선배인 트와이스의 'TT', 갓세븐의 '하드캐리' 퍼포먼스를 선보였고 토크, 게임 등 팬심 저격 코너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에 현지 팬들은 어느 때보다 큰 환대를 보냈다.
이후 ITZY(있지)는 9일 마카오,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내년에는 지역을 확장해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주 지역에서 팬들과 만난다.
한편, ITZY(있지)는 지난 2월 첫 디지털 싱글 '있지 디퍼런트(IT'z Different)'의 타이틀곡 '달라달라'로 데뷔했다. 또한 데뷔 1년도 되지 않아 해외에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