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등 추첨해 증정
DGB대구은행은 모바일 웹이나 모바일스마트뱅킹 앱인 IM뱅크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아 사용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폰11, 다이슨 에어랩 등을 증정하는 ‘비대면 대.카(대구은행 BC카드) 찬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대구은행은 지난 9월 모바일 채널 상호간 유기적 연계를 바탕으로 고객 편의 증대를 위한 모바일 채널 혁신 사업을 완료하고, ‘IM뱅크ㆍIM샵’ 앱과 모바일 웹뱅킹 서비스를 선보였다. 간편하고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는 비대면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를 구축했다. 비대면거래 활성화를 위해 모바일 웹과 IM뱅크를 통해 대구은행 BC카드 중 SK OIL & LPG카드나 세븐캐쉬백 카드를 발급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추첨, 증정한다.
이벤트는 이날부터 12월31일까지 계속된다. 별도 앱설치나 전자금융 가입이 필요 없다. 비대면 채널 신용카드 발급 서비스로 카드 가입 신청 소요시간도 30분에서 3분으로 획기적으로 단축된다.
이벤트 참여는 이 같은 방법으로 해당 카드를 발급받은 다음 익월 말까지 누적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폰 11(프로 맥스 256GB 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3명), 투썸 플레이스 마카롱 세트(6개 들이, 10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실적 충족 시 대형마트, 주유소, 휴대폰요금자동이체 청구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
세븐캐쉬백카드는 국내 및 해외 전가맹점에서 3만원 이상 결제 시 7%, 월 최대 4만원까지 캐쉬백 받을 수 있는 카드다. SK OIL&LPG카드는 대구ㆍ경북지역 SK 주유ㆍ충전소에서 주유시 리터당 최대 120원 청구할인과 스타벅스ㆍCU편의점ㆍ병의원 등에서도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정광진 기자 kjcheo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