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겸 아티스트 지코(ZICO)가 첫 정규앨범 콘셉트 포토를 첫 공개했다.
지코는 지난 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2 콘셉트를 담은 이미지를 게재하며,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코는 하늘을 바라보는 뒷모습에서 쓸쓸하고 공허한 감성을 담고 있다.흰 구름 가득한 배경이 센티멘탈한 분위기를 더하며, 지코의 감성을 극대화한다.
앞서 공개한 첫 정규앨범 ‘THINKING’ Part.1 콘셉트 포토에서 지코의 생각을 표현했다면, Part.2에서는 그의 깊은 생각이 한 층 무르익어 짙은 감성을 담아냈다고 할 수 있다.
지코는 8일 정규앨범 ‘THINKING’ Part.2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앞서 수록곡 '벌룬(Balloon)'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공개한 데 이어 콘셉트 포토를 오픈하며, ‘THINKING’ Part.2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특히, ‘THINKING’ Part.2는 지코가 데뷔 8년 만에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첫 정규앨범인 만큼 앨범 전반에 걸쳐 그의 손길이 닿지 않은 곳이 없다. 앨범 프로듀싱은 물론, 콘셉트, 뮤직비디오 스토리텔러, 피지컬 앨범 제작에도 적극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를 더했다.
지코는 ‘THINKING’ Part.2를 통해 자신과 마주한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한 단계 더 성숙해진 지코의 감성과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지코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앨범 ‘THINKING’ Part.2를 공개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