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년 역사의 (주)화진화장품(대표 강정희)이 점점 까다로워지는 소비자의 수요를 철저하게 분석한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출시된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가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하며, 고부가가치를 창출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것.
37년 화진의 기술이 집약된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의 대표 제품인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은 피부나이의 핵심인 시르투인(Sirtuin, 일명 장수 유전자로 불림)의 활성화에 도움을 주는 NAD(Nicotinamide Adenine Dinucleotide)를 특허 받은 리포좀 공법으로 가공한 성분을 적용하여, 전문가에게 받던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든 프리미엄 화장품이다.
특히 탄력 개선 및 보습력이 우수하고, 자사 제품과 흡수력 비교 시 깊이와 속도 모두 400% 뛰어난 결과가 나타난 혁신적인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는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조금이나마 더 보답하고자 최근 홈쇼핑 시장에도 진출해 성공적으로 안착, 화진화장품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화진화장품 관계자는 “화진 리플리니 리버스 앰플 프리미엄 패키지는 당사의 37년 노하우가 그대로 담긴 제품으로 출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면서 “최근 화진화장품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37년 화진의 노하우를 담은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K-뷰티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노력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화진화장품 강정희 대표는 2017년 취임 이후 공격적인 신규 브랜드 출시, 판매 채널 다양화, 해외시장 개척 등 새로운 新 성장 동력을 발판 삼아 기업의 체질 개선과 변화를 주도적으로 이끌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