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싶은 화장품, 건강한 아름다움으로 당당함을 선물하는 기업’을 슬로건으로 바쁜 일상 속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매진 해온 ㈜엔제이메드코스메틱(대표 나경임, 신장호)은 최근 동남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스킨케어 브랜드 ‘DalLong(달롱)’을 선보였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태국과 베트남 대표 유통사인 고미와 계약을 체결한 엔제이메드코스메틱은 다년간에 걸친 철저한 현지 시장 조사를 통해 제품을 개발했으며 다양한 마케팅 전략 수립으로 론칭과 함께 주목 받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민감한 피부, 수분이 필요한 피부, 미백과 주름개선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개발된 ‘달롱 시카 톤업 크림’과 6가지 히아루론산과 여러종류의 보습에 관련 된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제품인 ‘글로우 크림’ 등이 있다.
‘달롱 시카 톤업 크림’은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성분이 피부결 사이사이를 촘촘하게 채워 피부 수분 보유 능력이 우수하며 트라넥사믹애씨드가 함유되어 멜라닌 생성을 억제해 준다. 또한 병풀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을 완화해 촉촉한 톤업이 가능하도록 했다.
‘글로우 크림’은 역시 히아루론산 외에도 Multi Ex BSASM Plus(병풀추출물, 호장근뿌리추출물, 황금추출물, 녹차추출물, 스페인감초뿌리추출물, 마트리카리아꽃추출물, 로즈마리잎추출물/ 특허번호 : 10-0812596)와 콜라겐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 도움을 주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특히 이들 제품은 출시와 함께 이노케이 엔터테인먼트 소속 신예 모델 김연두를 발탁해 최근 화보와 영상을 촬영,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 중이다.
신장호 대표는 “누구나 안심하게 사용하는 화장품, 누구나 꼭 필요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왔다”면서 “앞으로도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면서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