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산 무당 거미가 먹이를 소화할 때 내뿜는 강력한 소화액으로부터 분리한 미생물 HY-3가 생산하는 고효율 단백질 분해 효소로 유해 미생물에 대한 억제 효과가 있고 항염 효과에 대한 다양한 연구 결과가 나오고 있는 아라자임(ARAZYME) 화장품이 대중화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MNL(대표 강연성)이 3년전 대한민국 피부과 등 병원을 대상으로 론칭해 큰 인기를 얻어 온 ‘아라클라’의 대표 제품들을 최근 전문유통사인 ㈜파르마를 통해 홈케어용 제품 판매에 나선 것.
이미 전국 100여개 유명 피부과에서 시술용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라클라는 필링 제품인 ‘아라 필(ARA PEEL)’과 다이어트 보조제(건강기능식품)인 ‘아라 브이에스(ARA VS)’로 구성됐다.
특히 아라자임 효소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는 원리가 있음을 연구 개발을 통해 발견해 탄생한 ‘아라 필(ARA PEEL)’은 이른바 4세대 필링으로 불리고 있다.
다양한 필링제가 과도한 각질 제거로 오히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거나 반대로 큰 효과를 얻지 못하는 것과 달리 이 제품은 죽은 각질만을 제거하고 트러블 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최적의 고농도 아라자임을 함유해 죽은 각질만을 제거할 뿐 아니라 함염, 항균 효과, 통증이 거의 없는 필링을 제공하는 것.
MNL 관계자는 “당사는 아라자임의 최적의 효과를 나타내는 농도 배합비를 찾아내어 확고한 제품력을 구축했다”면서 “특히 지난 3년여간 병의원에서 사용되어져 안전성까지 확보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당사는 앞으로 아라자임 성분을 함유한 다양한 아라클라 라인을 확대할 예정이며 국내를 넘어 동남아시아 등으로 시장을 확대해 갈 방침”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라클라의 또 다른 제품 아라 브이에스는 아라자임 성분과 함께 천연소재(콩잎추출 물), 가르시아캄보지아 추출물, 히알루론산이 더해진 다이어트 보조제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