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한국뿐 아니라 미국과 중국 치과전문의 자격증 보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한국뿐 아니라 미국과 중국 치과전문의 자격증 보유

입력
2019.10.31 05:00
0 0

용산구에 위치한 유펜아이비치과의 최영준 대표원장은 한국은 물론 미국과 중국 치과전문의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중국의 수도 베이징 치과의사 정식 영구 면허증을 전 세계 치과의사 중에 최연소로 취득한 이로 유명하다.

특히 그는 미국 대사관 직원들과 한미 연합 사령부 가족들의 치아 건강까지 책임지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치과의사라는 명성을 보유하고 있다.

무엇보다 유펜아이비치과 최영준 대표원장을 이 자리에 있게 한 이유는 라미네이트다. 라미네이트는 기본 2~3년에서 길게는 5년 이상씩 걸리는 치아교정에 비해 하루만에 가지런하게 만들 수 있어 바쁜 현대인에게 인기 있는 시술 중 하나다.

시술 과정 또한 매우 간단하다. 첨단 장비로 구강을 스캔하여 치아와 잇몸상태를 확인하고 치아 형태를 분석하여 최대한 자연치아와 가깝게 디자인하여 데이터를 토대로 개개인에 맞는 맞춤 라이네이트를 제작하여 환자에게 부착하여 진행한다. 이 모든 시술이 하루만에 이루어지는 것이다.

유펜아이비치과의 ‘원데이 아이비 라미네이트’는 건강한 치아의 기능에 무리가 되지 않는 선에서 최소한의 삭제로 진행되기 때문에 치아의 시림 또는 통증이 없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사람의 피부처럼 개개인의 치아 색상과 모양에 따라 세밀하게 제작된 인공치아로 이질감이나 어색함 없이 치료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독일 유명 치과브랜드인 세렉 장비를 이용하여 환자 개개인의 구강 구조와 인상을 채득해 심미적으로 인체 친화력이 높은 재질로 제작해 부작용의 우려도 거의 없다.

이에 따라 승무원과 연예인은 물론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이곳을 많이 찾고 있으며 빈틈이 없이 내면이 균일하고 고강도로 인하여 깨지거나 탈락이 없는 치아 시술로 정평이 나있다.

한편 최근 한 유명 배우가 타 치과에서 오래전에 한 라미네이트 보철에 문제가 생겨 유펜아이비치과을 찾아 드라마 촬영 중간에 시술을 받고 바로 촬영장으로 복귀한 이야기도 전해지고 있다.

최지흥 뷰티한국 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