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코리아는 12월 6일까지 6주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해 아우디 전 차종을 대상으로 겨울철 차량 주행의 필수 사항들을 미리 점검하는 ‘2019 아우디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든 아우디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이번 윈터 서비스 캠페인은 해당 기간 중 전국 38개 아우디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타이어, 엔진, 배터리 및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 13가지 항목에 대한 점검서비스가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인증된 장비를 통해 무상으로 제공된다.
윈터 서비스 캠페인 기간 중 아우디는 모든 일반 수리 고객을 대상으로 배터리, 부동액, 브레이크 오일, 와이퍼 블레이드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 일환으로 차량 보유 4년차 이상 고객은 일반 정비 진행 시 순정부품 전 품목에 대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우디코리아는 서비스 쿠폰 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순정 액세서리를 증정하며 200만원 이상 일반 수리 비용이 발생한 고객이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서비스 쿠폰 패키지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서비스 쿠폰 패키지 관련 혜택은 중복해서 적용되지 않으며 순정 액세서리 혹은 10% 할인 중에 하나의 혜택만 받을 수 있다.
류종은 기자 rje312@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