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몬스타엑스가 컴백쇼로 첫 무대를 공개한다.
몬스타엑스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팔로우 : 파인드 유(FOLLOW : FIND YOU)'를 발매하고,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라이브를 통해 컴백쇼를 펼친다.
8개월 만에 국내 가요계에 돌아오는 몬스타엑스는 이번 컴백쇼에서 새 앨범에 관한 색다른 이야기부터 신곡 무대까지 알찬 구성으로 쇼를 꾸민다. 특히 전 세계로 생중계되는 컴백 쇼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다양하게 소통하며 더욱 화려한 컴백 일을 맞을 계획이다.
활발했던 해외 활동을 마치고 발표하는 이번 '팔로우 : 파인드 유'에는 멤버 원호, 주헌, 아이엠의 자작곡이 수록되며 멤버들의 높은 음악 참여도가 예고됐다. 이에 신보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은 더욱 배가되고 있다. 이를 위해 몬스타엑스는 앨범의 제작 과정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자세히 이야기하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는 시간을 가질 전망이다.
그 뿐만 아니라 몬스타엑스는 앞서 뮤직비디오 티저와 앨범 프리뷰를 통해 공개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타이틀곡 '팔로우(FOLLOW)'의 무대까지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흥겨우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가 더해진 음악인 만큼 신곡 무대를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
화려한 컴백쇼를 예고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 몬스타엑스는 이번 '팔로우 : 파인드 유' 활동으로 그룹의 정체성을 보다 뚜렷하게 각인시킨다. 매 앨범마다 전해졌던 '상실과 방황 속에서 희망을 찾는다'는 메시지를 유지하면서도 타이틀곡 '팔로우'로는 그룹 특유의 강렬하고 독특한 색깔을 음악과 비디오, 퍼포먼스, 세계관을 밀도 있게 담아냈다.
이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몬스타엑스는 이날 컴백쇼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