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컬 그룹 노을의 신곡의 감성을 뮤직비디오로도 전한다.
노을은 28일 오후 6시 소속사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노을은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표한다. 이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르는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이 곡은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지는 현실적인 가사로 이별 과정에 있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1차 티저 영상 오픈 소식과 함께 SNS를 통해 선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늦은 밤 골목길에서 생각에 잠긴 듯 걷고 있는 걷고 있는 조기성의 아련하고 쓸쓸한 뒷모습이 담겼다. 조기성은 지난해 11월 발표된 노을의 ‘너는 어땠을까’ 뮤직비디오에서도 주인공으로 활약한 바 있다. '너는 어땠을까'의 뮤직비디오는 조회수 1304만뷰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에 짙은 감성이 가득한 노을의 보이스와 조기성의 세밀한 연기가 더해질 노을의 새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가 다시 한번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는 이날 1차 티저와 오는 11월 1일 2차 티저에 이어 11월 7일 오후 6시 완곡 및 본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