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로켓펀치, 첫 단독 팬미팅 성료 “팬들 사랑 먹고 쑥쑥 클 테니 지켜봐 주시길”
알림

로켓펀치, 첫 단독 팬미팅 성료 “팬들 사랑 먹고 쑥쑥 클 테니 지켜봐 주시길”

입력
2019.10.28 12:18
0 0
로켓펀치 단독 팬미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 단독 팬미팅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예 걸그룹 로켓펀치가 데뷔 첫 단독 팬미팅을 성료하며, 대세 인기를 입증했다.

로켓펀치는 지난 26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첫 국내 단독 팬미팅 '펀치 타임'을 열고 팬들과 만났다.

이날 공연은 데뷔한 지 2개월 만에 개최하게 된 단독 팬미팅으로 티켓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개최 전부터 로켓펀치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로켓펀치는 이날 다채로운 공연과 토크 및 게임 코너들을 준비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러브 이즈 오버' 무대로 팬미팅의 화려한 포문을 연 로켓펀치는 데뷔곡 '빔밤붐'을 비롯해 '선을 넘어', 'Favorite', '루시드 드림'까지 데뷔 앨범 전곡을 팬들에게 선보이며, 콘서트장을 방불케 하는 호응을 이끌어 냈다.

데뷔 앨범 무대뿐만 아니라 팬들에게 미공개 사진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리퀘스트 코너를 통해 팬들이 보고 싶어 하는 세븐틴의 '어쩌나'와 레드벨벳의 '러시안룰렛'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또한 '미션 임파서블' 코너를 통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유쾌하고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이날의 하이라이트 무대는 신곡 '종이별' 무대였다. 로켓펀치는 다음 앨범의 신곡 '종이별' 무대로 팬들로부터 뜨거운 환호를 받으며 분위기는 최고조에 이르렀다.

장장 180분에 달하는 팬미팅을 마친 로켓펀치는 마지막으로 "데뷔 2개월만에 팬미팅을 하게 되서 너무 행복하고 이순간 1분 1초를 평생 잊을 수 없을것 같다. 앞으로도 팬분들 사랑 먹고 쑥쑥 클테니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 여기에 있을 수 있는 건 팬분들 덕분이다. 정말 감사하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라고 팬들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마쳤다.

한편 로켓펀치는 데뷔 앨범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다음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