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와이스, 내년 3월 도쿄돔 재접수…월드투어 27회로 확장
알림

트와이스, 내년 3월 도쿄돔 재접수…월드투어 27회로 확장

입력
2019.10.28 08:31
0 0
트와이스가 활발한 일본 활동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가 활발한 일본 활동을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가 내년 3월 일본 도쿄돔 추가 공연을 깜짝 발표했다.

트와이스는 지난 5월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개최한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2019 월드투어 '트와이스라이츠(TWICELIGHTS)'를 진행 중이다. 8월까지 미주 4개 도시와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지에서 화려한 무대를 펼쳤고, 잠시 숨을 고른 뒤 10월 23일 홋카이도를 시작으로 일본에서 글로벌 팬들과 만나고 있다.

특히 27일 치바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에서 열린 콘서트에서는 VCR을 통해 도쿄돔 추가 공연을 발표해 환호를 샀다. 이에 따르면 트와이스는 내년 3월 3일과 4일 도쿄돔서 현지 팬들과 만난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일본 17회 공연을 포함, 총 17개 도시 27회 공연에 달하는 대규모 월드투어로 글로벌 인기를 과시하게 됐다.

앞서 트와이스는 3월 29일과 30일 도쿄돔 단독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는 해외 아티스트 사상 데뷔 후 최단기간 도쿄돔 입성이다. 이후 1년여 만에 트와이스는 다시 도쿄돔을 접수한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11월 20일 일본 2집 '앤드트와이스(&TWICE)'를 발표한다. 지난 18일 0시 선공개한 타이틀곡 '페이크 앤드 트루(Fake & True)’는 현지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1위에 오르는 등 큰 주목을 받았다. 이에 트와이스가 9연속 플래티넘(일본 레코드 협회가 출하량 25만 장을 넘은 앨범에 수여하는 인증)을 달성할지 주목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