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슈돌’ 잼잼, 아빠와 데이트 중 펑펑 운 사연은?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슈돌’ 잼잼, 아빠와 데이트 중 펑펑 운 사연은?

입력
2019.10.26 17:35
0 0
문희준 딸 ‘잼잼’이의 닭똥 같은 눈물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제공
문희준 딸 ‘잼잼’이의 닭똥 같은 눈물이 포착되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KBS2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문희준과 잼잼이가 서울 야경 데이트를 즐긴다.

27일 방송되는 KBS 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01회는 ‘육아에도 연습이 있었다면’이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희준 아빠와 잼잼이는 서울로 7017로 야경 나들이를 떠난다. 그림 같은 풍경 속의 허니잼 부녀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깜깜한 밤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희준 아빠와 잼잼이가 담겨있다. 눈앞의 풍경이 아름다운지 눈을 떼지 못하는 잼잼이의 집중한 표정이 귀엽다.

이어 아빠 품에서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는 잼잼이가 보인다. 그 모습이 귀여우면서도 어떤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희준 아빠는 잼잼이에게 멋진 서울의 야경을 보여주기 위해 서울로 7017을 찾았다. 요즘 잼잼이가 부쩍 기차를 좋아하기에, 기차를 내려다볼 수 있는 이곳의 야경은 더 특별했다고. 뿐만 아니라 서울로 7017에는 다양한 즐길 거리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 이들의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웠다는 전언이다.

플리마켓부터 방방 놀이터까지 서울로 7017 이곳저곳을 돌아다니며 에너자이저잼 면모를 한껏 보여준 잼잼. 특히 방방 놀이터에서는 넘치는 에너지로 끝없이 점프를 선보이며 전국을 ‘직렬 5기통 댄스’로 물들인 엄마 소율을 떠올리게 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부녀의 로맨틱한 데이트 중에는 잼잼이를 펑펑 울게 한 일도 벌어졌다고. 이는 희준 아빠의 장난 때문에 발생했다고 전해진다.

과연 잼잼이의 눈물을 자아낸 희준 아빠의 장난은 무엇이었을까. 그리고 잼잼이의 눈물에 희준 아빠는 어떻게 대처했을까. 이 모든 것이 밝혀질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희준 아빠와 잼잼이의 로맨틱 야경 데이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KBS 2‘슈퍼맨이 돌아왔다’ 301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