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하루가 시작되고 마무리되는 침대 “질려서는 안되죠”

알림

하루가 시작되고 마무리되는 침대 “질려서는 안되죠”

입력
2019.10.24 10:02
수정
2019.10.25 09:27
0 0
제 2의 박보검 침대 ‘OPALO’
제 2의 박보검 침대 ‘OPALO’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의 가장 큰 설레임은 신혼집을 함께 꾸미는 것. 특히 두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낼 침실을 어떻게 꾸밀지가 중요하다. 침실 인테리어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침대다. 부부의 하루가 시작되고 마무리되는 공간이라는 점에서다. 더구나 침대는 한 번 사면 오래 함께할 가구다.

에이스침대는 올 가을 언제 봐도 질리지 않고, 세련된 디자인의 프레임을 새롭게 선보였다.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돼 침대의 흔들림과 소음, 쏠림 등을 최소화한 매트리스도 준비돼 있다.

제2의 박보검 침대로 불리는 오팔로(OPALO)는 2019년 밀라노 가구박람회의 트렌드를 반영해 둥근 라운드 형태와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침대다. 원단은 유럽에서 인증된 친환경 소재를 스페인에서 직수입해 제작했다. 물만으로도 생활오염을 제거할 수 있고, 발수기능과 내구성 또한 탁월하다.

신제품 BMA-1157은 원목 프레임에 패브릭 쿠션을 조합해 심플하지만 디테일 또한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에이스침대가 자랑하는 세계특허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을 적용한 혁신 제품이다. 숙면을 방해하는 꺼짐, 소음,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좋은 잠’을 돕는다. 세계 15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하며 가치를 인정받았다.

에이스침대는 또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물론 침대에 들어가는 통기성 메모리 폼과 충전 솜, 패딩 등 핵심적인 소재를 자체 생산 및 가공한다.

한편, 에이스침대는 예비 부부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침대와 매트리스를 살 수 있도록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 포토 후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고급 디퓨저를 증정한다. 예비 부부는 결혼 관련 증빙 이미지(예식장 계약서, 청첩장 등)를 등록하면 회원 번호를 받을 수 있다. 가입 신청은 에이스침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