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원팀(1TEAM) 멤버 진우가 강렬한 눈빛을 자랑했다.
원팀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4일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진우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
흑백과 컬러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진우는 빠져들 수밖에 없는 강렬한 눈빛으로 자신만의 남다른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이를 통해 진우의 모던한 분위기는 물론 반항적인 느낌까지 온전히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원팀이 선보일 변신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새로운 콘셉트를 통해 치명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진우는 리스너들의 귀를 단번에 사로잡는 부드럽지만 힘있는 매력적인 음색과 탄탄한 보컬 실력을 갖춘 원팀의 메인 보컬이다. 음악적으로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예고한 원팀의 새로운 음악에서 또 어떤 매력으로 팬들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진우를 비롯해 루빈, BC, 제현, 정훈으로 구성된 원팀은 오는 11월 6일 세 번째 미니앨범 ‘원(ONE)’으로 컴백하며 강렬한 모습을 보여준다. 발매 당일 오후 8시에는 서울 예스24라이브홀에서 두 번째 팬콘을 개최하고 많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한편, 원팀은 오는 11월 6일 새 앨범 ‘원’의 발매를 앞두고 루빈, BC, 진우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데 이어 제현, 정훈의 티저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