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연애미수’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23일 와이낫미디어 측은 MBC와 공동제작한 웹드라마 ‘연애미수’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강파랑(손상연)과 이시원(양혜지)의 모습이 담겼다. 어두운 다락방에서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두 사람은 묘한 시선을 주고받으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바닥에 펼쳐진 그림들과 강파랑의 얼굴에 묻은 물감은 드라마의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손상연은 분리 불안장애로 보일 만큼 사랑에 굶주려 하는 강파랑 역을 맡았다. 언제부턴가 연애 한 번 해보는 게 인생의 목표라 수많은 여자에게 대시를 해온 강파랑은 오랜 친구이던 이시원에게 고백하게 된다. 그날 이후로 강파랑을 둘러싼 모든 관계는 얽히고설키게 된다.
양혜지는 쾌활하고 성격도 좋아 언제나 친구들에게 인기 많은 이시원 역으로 분한다. 이시원은 분리 불안장애인 강파랑의 곁을 든든하게 지켜준다. 그뿐만 아니라 강파랑의 무분별한 고백들을 뒤에서 지켜보며 속을 알 수 없는 모습을 보인다.
어릴 적부터 오랜 친구인 강파랑과 이시원은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정과 사랑 중 변화를 겪게 된다. 두 사람은 현실 속 고등학생의 우정과 사랑, 기타 고민 등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한편, 연애에 수없이 도전하지만 늘 미수로 그치는 청춘들의 짝사랑 이야기를 그린 ‘연애미수’는 V LIVE와 네이버TV에서 오는 28일 선공개되며, MBC에서는 다음 달 1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2시 50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