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해투4’ 홍진영 “살 빠진 언니, 이젠 내 옷 입고 다녀” 폭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해투4’ 홍진영 “살 빠진 언니, 이젠 내 옷 입고 다녀” 폭로

입력
2019.10.23 09:27
0 0
‘해투4’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 근황을 공개한다.KBS 제공
‘해투4’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 근황을 공개한다.KBS 제공

가수 홍진영이 언니 홍선영 근황을 공개한다.

24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위대한 쇼' 특집으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이날 방송에는 가는 곳마다 흥을 몰고 다니는 행사의 신 진성, 홍진영, 이해리, 허경환, 박서진과 스페셜 MC 김세정이 출연해 시청자들에 웃음을 선물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홍진영은 등장부터 넘치는 에너지로 '해투4' 스튜디오를 밝게 물들였다고 한다. 처음부터 쉬지 않는 윙크와 춤은 누구든지 받아주는 MC 유재석까지 지치게 할 정도였다고.

먼저 홍진영은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주목받고 있는 언니 홍선영 씨 때문에 생긴 오해로 근황을 전했다. 그는 "언니가 살이 빠지더니 이제 내 옷을 입고 다닌다"며 정작 본인은 방송에서 사랑니 때문에 부은 얼굴로 살이 쪘다는 오해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한 누리꾼이 작성한 충격적인 댓글이 요즘 홍진영의 다이어트 열의를 불태웠다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홍진영은 '해투4' MC 유재석과의 특별한 인연을 말하며 "유재석이 부르면 행사 위약금을 지불하고라도 취소하고 달려갈 것"이라고 폭탄선언을 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과연 홍진영이 이토록 유재석을 신뢰하고, 따르게 된 사건은 무엇일까.

가수뿐만 아니라 제작자로도 활약 중인 홍진영은 허경환이 소속된 그룹 마흔 파이브에게 곡을 준 비하인드 스토리도 밝혔다고. 특히 홍진영은 혹평의 대상이 된 마흔 파이브 그룹 이름을 저격하며 자신의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이와 함께 홍진영은 본인의 트레이드마크인 간드러지는 창법 강의와 행사 때문에 생긴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모두를 빵빵 터뜨렸다는 후문. 이에 홍진영과 함께할 '해투4'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