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 시티 애시앙 조감도. 부영 제공

㈜부영주택이 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위치한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 시티 애시앙’ 1,478가구를 분양한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전용면적 84㎡ 단일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주택형별로 △84㎡A 1,318가구 △84㎡B 80가구 △84㎡C 80가구다.

단지 인근에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쳤고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위치해 있다. 인근에는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도 있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췄다. 교육 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유치원과 빛누리초등학교가 있고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인 만큼 추가 인구 유입이 기대된다.

가구 내에는 홈 네트워크 시스템이 도입된다.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 방문객 확인과 가스, 거실조명, 난방기기 조절이 가능하고 원패스 카드를 이용해 공동현관, 엘리베이터 콜, 주차위치 안내 등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곳곳에 고화질 폐쇄회로(CC)TV가 설치되고 주차장에는 주차유도 관제시스템이 조성된다.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됐고,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조경도 특화됐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오는 23~24일 이틀 간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5일 1순위 청약, 28일 2순위 청약 접수에 돌입한다. 내달 1일 당첨자를 발표하고 내달 12~14일 계약을 체결한다. 공급 가격은 3.3㎡(1평)당 평균 860만원대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전 가구 시스템에어컨(거실ㆍ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된다. 견본주택은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있다. 입주는 내년 9월 예정이다.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경제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