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은 어떤 색으로 물들여질까.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18일 0시 공식 홈페이지와 회사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프리뷰 영상을 선보였다.
이날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를 포함해 총 8개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스케치가 함께 담겨있다. 영상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천진난만하면서도 자유분방한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준다.
경쾌한 리듬의 ‘New Rules’를 시작으로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20cm’, 서정적인 분위기의 ‘Magic Island’, 톡톡 튀는 느낌을 주는 ‘Poppin' Star’, 몽환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그냥 괴물을 살려두면 안 되는 걸까’,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을 느낄 수 있는 ‘간지러워 (Roller Coaster)’, 중독성 있는 멜로디 라인의 ‘Angel Or Devil’, 다섯 멤버의 힘 있는 보컬과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룬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까지 8개의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어 데뷔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한, 데뷔 앨범 ‘꿈의 장: STAR’에 이어 빅히트 사단의 슬로우 래빗(Slow Rabbit)이 다시 한번 전면에 나서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와 ‘Angel Or Devil’ 등을 프로듀싱했다.
앞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콘셉트 트레일러를 비롯해 생크추어리(Sanctuary), 아르카디아(Arcadia)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 완성도 높은 콘텐츠를 잇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데뷔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은 오는 21일 발매된다. 같은 날 오후 7시 ‘TOMORROW X TOGETHER Welcome Back Show presented by Mnet’에서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