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우디, 날렵한 이미지와 첨단 기술을 더한 2020 A5 스포츠백 공개

알림

아우디, 날렵한 이미지와 첨단 기술을 더한 2020 A5 스포츠백 공개

입력
2019.10.18 07:15
0 0
아우디가 스타일과 상품성을 개선한 2020 A5 스포츠백을 공개했다.
아우디가 스타일과 상품성을 개선한 2020 A5 스포츠백을 공개했다.

아우디가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아우디 A5 스포츠백의 상품성 및 디자인 개선 모델인 ‘2020 A5 스포츠백’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020 A5 스포츠백은 아우디 최신의 디자인은 물론이고 더욱 향상된 주행 성능, 그리고 다양한 편의 및 안전 기능 등이 더해져 상품의 가치를 더욱 높이는 모습이다. 특히 대대적으로 변화된 전면 디자인은 도로 위에서의 강렬함을 과시한다.

아우디 A5 스포츠백의 디자인은 말 그대로 최신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스포티하게 다듬어진 프론트 그릴은 마치 1984년 데뷔한 아우디 스포츠 콰트로를 떠올리게 하며 날렵한 실루엣의 LED 라이팅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특히 대담하게 연출된 프론트 바디킷을 통해 여느 스포츠 성향의 아우디보다 더욱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하며 측면에는 보닛 라인부터 후면까지 이어지는 독특한 곡선의 실루엣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이와 함께 네 바퀴에는 5-스포크 스타일의 알로이 휠, 그리고 4도어 쿠페 스타일 고유의 루프 실루엣을 자랑한다. 특히 아우디 A5 스포츠백에는 12개의 외장 페인트 등이 마련되어 있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다.

실내 공간의 구성은 기존 2세대 A5와 유사한 모습이다. 대신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이는 팝업 스타일의 디스플레이 패널과 깔끔하게 다듬어진 대시보드, 그리고 에어밴트와 일체되는 듯한 디테일을 통해 시각적인 만족감을 높인다.

이외에도 버츄얼 콕핏과 아우디 고유의 디테일이 더해진 요소들을 통해 고유의 이미지를 연출한다.

2020 아우디 A5에는 다양한 파워트레인이 마련되는 것은 물론이고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주행 성능과 효율성을 모두 높인 S5 스포츠백 또한 함께 마련될 예정이다. 모든 A5 스포츠백은 스포티한 셋업의 하체를 통해 드라이빙의 만족감을 높일 예정이다.

아우디 A5 스포츠백은 유럽 시장 내에서 올 가을부터 구매가 가능하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