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 멤버 윤호가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이름, 고향, 별명까지 완벽하게 일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주간아이돌’은 16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WONDERLAND’로 컴백한 에이티즈의 예능감을 공개한다.
에이티즈 윤호는 ‘주간아이돌’에서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이름(정윤호)부터 고향(전라도 광주)까지 모두 같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동방신기 유노윤호는 ‘열정 만수르’라는 별명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 에이티즈 윤호 역시 넘치는 에너지로 ‘윤호자이저’라 불린다는 공통점이 있어 놀라움을 안겼다. 이에 멤버 우영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선배님께서 윤호 이름을 기억해 주시고 인사를 건네주셨다”며 훈훈한 일화를 공개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완성된 재능과 지치지 않는 파워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팀 내 메인 보컬 종호는 정확한 딕션으로 래퍼 비와이의 곡 ‘puzzle’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만능 포지션의 면모를 보였다.
재치 있는 입담으로 ‘국내 최초 허언돌’이란 별명을 얻은 민기는 거짓말 탐지기를 통해 충격적인 결과를 보여줘 멤버들은 물론이고 3MC도 놀라게 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