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X은지원, 본격 여행→기상 미션 스타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X은지원, 본격 여행→기상 미션 스타트

입력
2019.10.11 11:47
0 0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본격 여행기가 공개된다. tvN 제공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본격 여행기가 공개된다. tvN 제공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이수근과 은지원의 아이슬란드 본격 여행기가 공개된다.

11일 방송되는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4회에서는 22시간의 비행을 거쳐 드디어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이수근, 은지원의 본격적인 여행기가 펼쳐진다.  

특히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프로그램 제목 그대로를 5분 방송에 담아 눈길을 끌 예정이다. 먼저 아이슬란드에 도착한 이수근과 은지원은 예약한 숙소를 찾아간다. 호텔직원으로부터 ‘오늘 오로라를 볼 수 있다’는 예상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듣고 깜짝 놀라게 되는 것. 과연 두 사람은 도착한 날부터 이번 여행의 목적이었던 오로라를 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마치 ‘삼시세끼’를 연상시키는 첫 저녁 만찬이 그려진다. 이수근과 은지원이 직접 장을 본 재료로 요리를 하며 첫 식사를 준비하는 것. 그러던 중 제작진은 두 사람을 호출, ‘신서유기’의 빼놓을 수 없는 게임인 기상 미션을 전달한다. 과거 아이슬란드 촬영 당시, 현지에서 진행된 두 사람의 유튜브 라이브 방송에서도 기상 미션 등 다양한 활약을 예고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3박 4일이라는 짧은 일정에 기상 미션까지 하게 된 두 사람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오후 10시 30분경에는 이수근의 ‘이수근 채널’, 은지원의 ‘G-ZONE’, 나영석PD의 ‘채널 나나나’에서 유튜브 3개 채널 연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같은 공간, 같은 시각에 라이브로 실버버튼 언박싱을 진행하지만 각 채널에는 각자가 메인으로 3인 3색 생방송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세 사람은 유튜브 방송 중 함께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 본방송을 시청할 예정으로 이번 방송의 색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방송부터 온라인까지 뜨거운 화제를 이어가며 눈길을 끌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5분여간 방송되며, 방송 직후 유튜브 채널 나나나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