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는 멤버십 ‘휠라 원’ 가입 고객 200만 돌파 기념으로 ‘휠라 팬 페스타’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휠라 원은 2017년 신설된 휠라 고유의 브랜드 멤버십 운영 제도로, 단 한 번의 가입으로 휠라 패밀리 브랜드(휠라, 휠라 키즈, 휠라 언더웨어 등)의 통합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멤버십 전용 서비스다.
휠라에 따르면 지난 6일 충북 청주 휠라 청주성안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서 ‘휠라 팬 쿠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했다.
휠라는 1등(3명)과 2등(9명)에게는 각각 휠라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00만, 50만 포인트를 선물했다. 3등과 4등에게는 각각 20만원과 10만원 할인 쿠폰을, 5등과 6등에겐 각각 5만원과 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기타 당첨자에게도 5만원 이상 구매 시 이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전달해 참가자 전원이 ‘꽝’ 없는 이벤트의 묘미를 즐기도록 했다.
이날 1등으로 당첨된 김지호(18)양은 “휠라는 평소에 워낙 좋아했던 브랜드인데 이렇게 큰 혜택을 주어 감사하다”며 “휠라 포인트 100만점으로 평소에 눈 여겨 보던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하고 일부는 가족과 친한 친구들에게 선물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