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의 롯데쇼핑 계열사가 하반기 온ㆍ오프라인 고객 확대를 위해 ‘롯데 ON을 찾아라’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일부터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과 롯데마트, 롯데슈퍼, 롭스, 하이마트, 롯데홈쇼핑, 롯데닷컴의 7개 롯데쇼핑 계열사가 참여한다. 롯데쇼핑 계열사의 온라인 사이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온ㆍ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이다.
매장 방문 고객들은 QR코드 확인을 빠뜨리지 말아야 한다. 롯데쇼핑 5개사(백화점, 마트, 슈퍼, 롭스, 하이마트)의 앱 이용 고객이 매장을 방문할 때 QR코드를 통해 즉시 할인과 포인트 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ON’ 행사로 5개사 매장 곳곳에 노출된 ‘롯데ON’의 QR코드를 찍으면 3,000~3만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행운ON’ 이벤트로 QR코드를 통해 복권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겐 매일 최소 100점에서 최대 100만점까지 ‘엘포인트’를 증정한다.
온라인몰에서는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쇼핑 7개사 온라인몰에 신규 가입하거나 최근 1년간 방문하지 않았던 고객에게 1,000원 또는 100원에 구매 가능한 ‘딜 상품’을 선보이고, 5,000점 할인 또는 적립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추동우 롯데쇼핑 e커머스 본부장은 “롯데쇼핑 7개사의 시너지를 바탕으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옴니채널 쇼핑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하반기 내수 경기 활성화와 소비 진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