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VIP’ 장나라♥이상윤, ‘꿀 뚝뚝’ 현실 로맨스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VIP’ 장나라♥이상윤, ‘꿀 뚝뚝’ 현실 로맨스 예고

입력
2019.09.30 09:47
0 0
‘VIP’ 장나라와 이상윤의 케미가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SBS 제공
‘VIP’ 장나라와 이상윤의 케미가 담긴 티저가 공개됐다. SBS 제공

‘VIP’ 장나라와 이상윤의 로맨틱한 케미가 포착됐다. 

다음 달 28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이다. 워킹우먼들의 치열한 오피스 생존기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를 깊숙하게 담아낸 ‘어른들의 성장기’로 진한 공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믿고 보는 배우’ 장나라와 이상윤이 빚어낼 부부 호흡, 그리고 그들의 연기 변신을 예고해 방송 전부터 높은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30일 공개된 멜로 티저에는 나정선(장나라)과 박성준(이상윤)의 첫 만남과 달달한 순간이 담겨있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어쩌면 처음 만났을 때부터 였는 지도 모른다” 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백화점 VIP전담팀에 발령 받은 나정선이 박성준을 처음 마주하게 되는 장면이 그려진다. “친절한 사람은 아니었지만, 따뜻한 사람이었다. 그가 좋았다”며 서로 가까워지는 정선과 성준의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설렘 지수를 높인다.  

또한 박성준은 “지금은 약속할 수 있는 게 결국 마음뿐이지만, 이 마음은 평생 지키도록 노력하면서 살게” 라고 나정선에게 진심이 담긴 프로포즈를 해 심쿵하게 한다. 이어 결혼식을 올리고, 행복한 부부가 된 정선과 성준은 “우리 너무 애쓰지 말고, 별 거 아니게 오순도순 살다 갑시다” 라며, 비 오는 거리를 걸어간다. 이 부부의 뒷모습에서 이들에게 어떤 이야기가 있을 지 궁금증이 고조된다. 또한 정선과 성준의 현실 멜로는 어떤 감성을 불러일으키며 마음에 스며들지 기대를 더한다. 

제작진은 “이 드라마는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당신, VIP’, 즉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이야기를 그릴 예정” 이라며 “부부로 호흡하는 장나라와 이상윤이 만들어갈 로맨틱한 시너지가 촉촉한 가을 감성을 자극할 것. 첫 방송까지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차해원 작가와 이정림PD가 의기투합한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신규 월화예능 ‘리틀포레스트’ 후속으로 다음 달 28일 첫 방송된다. 또 다른 장르 차별화 편성전략으로 여름 시즌에 한해 예능 프로그램을 편성했던 SBS가 ‘VIP’로 월화드라마의 부활을 예고해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