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윤지가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한다.
‘구해줘! 홈즈’는 바쁜 현대인들의 집 찾기를 위해 직접 나선 스타들, 그들의 리얼한 발품 중개 배틀을 녹여낸 예능으로 김숙, 박나래, 홍은희, 노홍철 등이 출연하며 매 회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윤지는 ‘구해줘! 홈즈’에 출연 중인 홍은희와의 의리로 출연을 결심, 오는 29일 방송에 함께하며 떠오르는 예능 퀸으로서의 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윤지의 출연 소식과 함께 공개된 사진에 대한 관심 역시 뜨겁다. ‘구해줘! 홈즈’ 대기실을 화사하게 만든 이윤지와 홍은희의 미모는 물론 두 배우의 케미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것. 실제로 촬영 내내 이윤지와 홍은희의 호흡이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윤지는 솔직하고 밝은 이미지는 물론, 긍정 에너지로 출연하는 방송마다 특유의 분위기를 선사하며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지난달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운명’에서는 스페셜 MC로 출격, 털털한 매력을 뽐내며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를 완벽하게 마무리했다. 또한 8일 막을 내린 제11회 서울국제초단편영화제에서는 개막식 MC를 맡아 유려한 진행으로 활약을 이어갔다.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며 완벽한 성과를 보여주고 있는 이윤지이기에 이번 ‘구해줘! 홈즈’ 출연 소식은 시청자들의 반가움을 더욱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이윤지가 출연하는 ‘구해줘! 홈즈’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