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빅스가 특별한 하루를 담은 리얼리티를 선보인다.
지난 26일 유플러스 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빅스의 새로운 리얼리티 프로그램 ‘오늘is뭔들’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늘is뭔들’은 1박 2일 동안 자유롭게 여행을 떠나는 빅스의 모습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빅스에게는 ‘어느 멋진 날’과 ‘빅스가 사랑한 아시아’ 이후 오랜만의 새 리얼리티 콘텐츠다.
짧은 티저 영상 공개만으로 팬들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빅스 멤버들이 차를 타고 어디론가 떠나고, 카트를 타며 즐거워하거나 먹방을 펼치는 등 100% 리얼하게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생동감 있게 담겼다. 또한 빅스 멤버들의 남다른 텐션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빅스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꾸밈없는 일상과 개개인의 대체 불가 매력은 물론 멤버 간의 케미스트리 및 예능감까지 선보이며 폭발적 시너지를 낼 전망이다. 이처럼 웃음 넘치는 에너지부터 감성 가득한 면모까지 담은 빅스의 리얼리티 '오늘is뭔들'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늘is뭔들'은 아이돌Liv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10월 중 첫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빅스는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라이브 판타지아 페러럴(LIVE FANTASIA PARALLEL)'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