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에버글로우, 음악방송 1위→MV 6천만뷰로 본 ‘K-POP 중심 신예’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에버글로우, 음악방송 1위→MV 6천만뷰로 본 ‘K-POP 중심 신예’

입력
2019.09.25 15:50
0 0
에버글로우가 남다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에버글로우가 남다른 성장세를 기록 중이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코리아 제공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성장세를 1위로도 입증했다.

에버글로우는 지난 24일 방송된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서 1위를 수상했다. 이는 데뷔 후 첫 1위의 성과였고, 에버글로우의 파워가 재차 입증됐다.

신곡 '아디오스(Adios)' 뮤직비디오 조회수 또한 25일 오후 12시 10분에 6천만뷰를 돌파하는 등 에버글로우는 국내, 외 음악 시장을 모두 석권하며 K-POP의 중심에 섰다.

이유, 시현, 미아, 이런, 아샤, 온다 등 여섯 멤버로 구성된 에버글로우의 성장세는 조용히 강했다. 이번 ‘아디오스’로는 컴백과 동시에 유튜브 24시간 조회수 월드와이드 1위, ​아이튠즈 K-POP 차트 26개국 1위, 애플뮤직 K-POP 차트 10개국 1위,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 2위, 8위, 10위를 기록하며 해외 차트를 싹쓸이했다.

이런 에버글로우의 성장세에 찍힌 또 하나의 기록이 음악방송 1위다. 에버글로우는 루키를 넘어 스타의 탄생을 알리게 됐다.

특히 에버글로우는 압도적 비주얼과 강렬한 무대 퍼포먼스, 독보적 아우라로 독보적인 콘셉트와 매력을 무한 발산하며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에 1위 수상과 동시에 에버글로우는 V라이브와 SNS를 통해 팬덤 ‘포에버’를 향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에버글로우는 “우리 포에버 안녕. 오늘 우리 포에버 덕분에 에버글로우가 첫 1위를 하게 되었어요! 항상 우리의 든든한 지원군! 이 되어줘서 고마워요. 포에버는 에글이들의 원동력이에요! 정말 정말 사랑하고 영원하자 뽀에버”라고 애교 있게 마음을 전해 훈훈함을 배가했다.

가요계 주인공이 된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에버글로우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