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리틀 포레스트’ 박나래, 금손 인증한 ‘폭탄 달걀찜’…리틀이들 ‘폭풍 먹방’
알림

‘리틀 포레스트’ 박나래, 금손 인증한 ‘폭탄 달걀찜’…리틀이들 ‘폭풍 먹방’

입력
2019.09.24 09:08
0 0
‘리틀 포레스트’가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SBS 방송캡처
‘리틀 포레스트’가 분당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SBS 방송캡처

‘리틀 포레스트’가 분당 최고 시청률 5.2%까지 치솟았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리틀 포레스트’에서는 멤버들과 리틀이들이 사과농장에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리틀이들은 고사리 손으로 직접 사과를 수확하며 자연의 소중함을 체험했고, 멤버들은 의욕적인 리틀이들 모습에 흐뭇해했다.

이승기는 그레이스가 원했던 백설공주 연극에도 깜짝 도전했다. 이승기는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만큼 독사과를 먹은 승기공주로 리얼 연기를 선보였으나, 정작 그레이스는 무관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와중에 이한이는 쓰러진 승기공주의 사과를 탐하며 뜻밖의 전개를 만들어냈다.

새 친구로 멕시코에서 살다 한국으로 온 유나가 등장한 가운데, 이승기와 박나래는 ‘착한 어린이 선발대회’를 진행하기로 했다. 착한 일을 많이 한 리틀이들에게 무려 500원의 상금을 주기로 했고, 특히 이한이와 정헌이의 ‘착한 일 배틀’이 흥미로움을 자아냈다.

한편, 이서진은 리틀이들을 위한 ‘무수분 요리 2탄’으로 ‘무수분 수육’을 준비했다. 이서진은 “이제 그 어떤 요리도 자신감이 생겼다”며 ‘미스타리표’ 수육을 완성시켰다.

또 다른 ‘금손 셰프’ 박나래는 화려한 비주얼의 ‘폭탄 달걀찜’으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푸짐한 한 상을 차려냈다. 리틀이들은 멤버들의 음식이 만족하며 맛있는 식사를 즐겼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5.2%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다.

한편 ‘리틀 포레스트’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